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식음료

싱가포르 국민 육포 비첸향, 6·4 육포데이 기념 매장 및 쇼핑몰 할인행사

1년에 딱 한번 슈퍼 세일…온·오프라인서 동시 진행
연육제·방부제·색소·인공향료·MSG 등 5無 원칙 고수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1-06-04 09:00 송고
비첸향 육포데이 이미지 © 뉴스1

싱가포르의 국민 박과(육포) 브랜드 비첸향이 ‘6·4 육포데이’ 기념 온·오프라인에서 슈퍼세일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년에 한 번씩 오는 ‘비첸향 6·4 육포데이’를 맞이하여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마련한 즐거운 기념행사다.

한국에 있는 전국 총 24곳 비첸향 오프라인 매장에서 비첸향의 바비큐 숯향의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후레쉬박과(바비큐제품) 할인행사를 6월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한다.

아울러 온라인에서도 채널별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비첸향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인기품목인 미니이지제품을 포함해 최대 25%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과 쇼핑몰 행사는 6월1일부터 6일까지 6일간 진행하고 있다.

비첸향 온라인 대표제품 380g시리즈 © 뉴스1

한편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비첸향은 1933년 첫 설립 이후 현재까지 오직 최고의 박과를 제공하겠다는 기업 철학을 고수하며 품질에 타협하지 않고 전통방식을 고수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

비첸향 제품을 접해본 많은 고객들은 비첸향 제품은 ‘특유의 숯향과 불향’이 난다고 표현한다. 이는 대나무로 만든 체에 고기를 넓게 펼친 후 숯의 연기로 훈연하여 숯향이 밴 고기를 다시 한 번 뜨거운 그릴에 빠르게 구워내는 비첸향만의 독특한 방식 때문이다.

비쳉향푸드 주식회사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비첸향 육포로 고객들께서 즐거운 '육포데이'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crystal9523@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