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산업일반

제주항공, '호국보훈의 달' 국내선 특별할인 확대

국적항공사 최초 보건의료인 대상 할인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1-05-28 09:19 송고
제주항공 제공© 뉴스1

제주항공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한 달 동안 호국보훈 할인 대상을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보훈대상자 할인은 탑승일 기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국내선 10개 전 노선에 적용된다. 예매는 6월 한 달 간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국가유공상이자 1~4급 및 독립유공자(애국지사)를 비롯한 동반 보호자 1명에게 40% 할인을 제공하고 비상이 국가유공자에게도 본인에 한해 30%의 할인을 연중 제공하고 있다.

6월에는 대상을 확대해 △5∙18 민주화운동 부상자와 희생자를 포함한 유공자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와 유족 △특수임무 부상자와 공로자 등 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와 유족 △독립유공자 유족 △국가유공자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군∙경∙공무원의 재해부상)와 유족에게 30%를 할인한다.

제주항공은 올해부터는 국적항공사 최초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있는 보건의료인 대상으로도 할인을 제공한다. 의료법상 의료인, 의료기사 법상 의료기사 및 기타 보건 의료인에게 20%를 할인해준다.

체크인시 선호 좌석을 우선 배정받을 수 있는 보건의료인 대상 특별 좌석지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국보훈 대상 고객들은 원하는 이용 구간의 운임을 선택 후 해당하는 신분할인(호국보훈 할인) 코드를 선택하면 된다.

할인대상자는 탑승당일 공항카운터에서 국가보훈처가 발행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보건의료인 경우 의료인 면허증, 의료기관 사원증이나 재직증명서 등 국내 의료기관 혹은 의료계 종사를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해야 한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