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지방 > 전북

전주페이퍼 "변화와 혁신"…새로운 광고캠페인 시작

(전북=뉴스1) 박슬용 기자 | 2021-05-21 13:39 송고
전주페이퍼는 '변화와 혁신'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전주페이퍼 제공)2021.5.21/뉴스1

전주페이퍼는 ‘변화와 혁신’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전주페이퍼는 지난 55년간 국내 신문, 출판 용지의 절반 가량을 생산하며 얻게 된 대표 제지기업의 이미지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골판지 원지 대표기업으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변화와 혁신을 지속해온 전주페이퍼는 지난 2018년 첫 골판지 생산을 시작했다. 지난해는 ‘TOP21(Total Operational Performance 2021)’ 프로젝트를 통해 골판지 원지 생산 역량 강화와 프로세스 혁신을 진행해왔다.

총 3개의 테마로 구성된 이번 광고 중에는 그간의 변화와 혁신의 주역인 전주페이퍼 임직원이 실제 광고 모델로 참여해 더욱 의미가 있는 광고 캠페인이다.

전주페이퍼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골판지를 포함한 종합 제지회사로 거듭나고자 하는 전주페이퍼의 새로운 기업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페이퍼는 골판지 원지, 신문 및 출판용지 등의 사업으로 종이 부문의 경쟁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꾸준한 재생용지 개발 및 친환경 에너지 사업을 통해 환경친화적인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hada0726@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