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80살에도 비키니 입을 거야" 에바 포피엘, 입 떡 벌어지는 몸매 화제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05-17 15:20 송고 | 2021-05-17 22:17 최종수정
방송인 에바포피엘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방송인 에바포피엘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방송인 에바가 여름을 앞둔 비키니 패션과 함께 자신의 명품 몸매를 뽐냈다.

에바 포피엘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일요일 아침. 비가 오고 우울하니까 제주도 사진 보고 힐링! 여름아 와라, 제주 유토피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바 포피엘은 블랙 튜브톱 비키니 차림으로 제주도 바닷가에서 당당한 포즈로 보디 프로필(인물소개)을 찍고 있는 모습이었다.

탄탄한 몸매를 뽐내며 지난 여름 제주 햇살을 즐기고 있는 그녀의 환상적인 바디라인이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기에 충분했고, 두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건강미 넘치는 자태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었다.

이어 그는 "작년 10월에 레깅스로 피트니스 모델 대회 2등. 가을에 몸 만들어 비키니 시합 나가볼까 하는데, 만 40살 도전?"이라고 목표를 밝히기도했다.

그러면서 에바 포피엘은 "#아들둘맘 #건강 전도사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엄마도 할 수 있다 #80세에도 비키니를 입을 거야"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에바님! 너무 멋지세요. 대리만족 합니다", "에바씨는 몸매도 예쁘시고 도전하는 모습도 멋있고 미모도 아름답습니다", "너무 부러운 몸 저도 저렇게 되고 싶어요!"라면서 그녀의 모습에 감탄했다.

한편 에바 포피엘은 1982년생으로 지난 2010년 결혼했다. 영국 출신 방송인인 그는 과거 KBS2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고,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 SNS 등을 통해 자신의 아름다운 몸매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