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방송인 이상벽·배우 임선택, 홍성군 홍보대사 위촉

(홍성=뉴스1) 최현구 기자 | 2021-05-14 13:00 송고
왼쪽부터 방송인 이상벽씨와 배우 임선택씨.© 뉴스1
왼쪽부터 방송인 이상벽씨와 배우 임선택씨.© 뉴스1

충남 홍성군은 방송인 이상벽씨와 배우 임선택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앞으로 군의 대표 축제, 지역특산품 등 군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메신저 역할을 맡는다고 14일 밝혔다.

방송인 이상벽씨는 ‘아침마당’, ‘TV는 사랑을 싣고’,‘주부가요열창’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간판 MC로 활동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50년 베테랑 방송인이다.

또한 배우 임선택씨는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대조영’ 등을 통해 구수하고 서민적인 연기로 얼굴을 알리며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이들은 산과 바다가 조화를 이룬 홍성군의 천혜의 자연경관과 고즈넉한 매력에 빠져 주소지를 홍성으로 옮기고 터전을 마련해 살아가고 있다.

특히 이상벽씨는 제2의 금강산으로 불리는 용봉산의 걸출한 바위능선에 매료돼 전원주택과 작업실을 마련, 화가로서의 인생 제2막의 꿈을 실현하고 있다.

임선택씨는 계절별 별미와 서해 명품 낙조로 아름다운 남당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두 사람은 “향후 홍성군을 위해 사회적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홍성군을 널리 알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들은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온라인 홍성역사인물축제’ 중 광천 김과 광천토굴새우젓 판매 및 홍보를 위해 홍성 농특산물 라이브커머스에 참여해 남다른 입담과 재치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앞으로 홍성군을 알리기 위해 전국구로 활동하게 될 홍보대사 여러분이 역사인물축제와 광천토굴새우젓·광천김축제, 한우축제 등 지역축제 홍보뿐만 아니라 기업투자유치, 농·수·특산물 및 상품소개 등 군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홍성군에는 트롯가수 한여름‧공소원, 개그맨 조현민, 배우 고진명 등 홍보대사 11인이 활동하고 있다.


chg5630@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