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좋알람' 김시은, 영화 '안녕하세요' 합류…김환희·유선 등과 호흡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1-05-12 13:55 송고
매니지먼트 낭만 제공 © 뉴스1
매니지먼트 낭만 제공 © 뉴스1

배우 김시은이 영화 '안녕하세요'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매니지먼트 낭만은 12일 김시은이 '안녕하세요'에 합류한 사실을 알렸다. '안녕하세요'는 각기 다른 사연을 안고 하루하루를 보내는 호스피스 병동에 죽음을 기다리는 소녀 수미(김환희 분)가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로, 앞서 배우 김환희, 유선, 이순재, 이윤지, 송재림이 캐스팅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김시은은 극중 유선(서진 역)의 딸 희선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선을 모았던 김시은이 어떤 이야기로 극에 몰입도를 높이며 활약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해 김시은은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모단걸'에서 신분의 차이를 뛰어넘어 성장하는 씩씩한 소녀 영이 역을 맡아 청량미 넘치는 미소와 감성 폭발하는 눈물 연기로 호평을 얻었다. 또 최근 종영한 KBS2 '오! 삼광빌라!'에서는 당돌함으로 사랑을 쟁취한 차바른으로 분해 특유의 풋풋함으로 극에 활기를 더하고 보는 이들에게 에너지를 전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기도 했다. 

더불어 인기 웹툰 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1에 이어 시즌2에도 이육조 역으로 출연해 한층 더 성숙한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안녕하세요'는 지난달 크랭크인 후 촬영을 시작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