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노마스크' 지적에 아버지뻘 택시기사 무차별 폭행…"엄벌" 청원도[영상]

(서울=뉴스1) 최서영 기자 | 2021-05-07 10:19 송고 | 2021-05-07 10:20 최종수정
택시기사를 폭행하는 한 남성.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 뉴스1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는 한 남성의 승차를 거부했다가 남성으로부터 무차별 폭행을 당한 택시기사의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6일 자동차 정보를 공유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한 젊은 남성이 택시기사를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검은색 옷을 입은 젊은 남성이 길에 누운 채로 몸부림치는 택시기사를 주먹으로 때리고 있다.

이에 서울 관악경찰서는 지난 5일 밤 10시쯤 서울 관악구 신림동의 한 도로에서 택시기사가 한 남성에게 폭행을 당한다는 신고를 접수해 수사 중이다.

당시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폭행을 가한 남성을 현행범으로 체포한 것으로 전해졌다.
남성은 택시 승객으로 마스크를 끼지 않은 것을 지적하는 택시기사에게 반발해 폭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도와주는 사람이 어떻게 한 명도 없느냐", "못된 인간은 엄벌해야 한다", "길거리에서 아버지 또래의 택시기사를 폭행하다니 무조건 처벌해야 한다"며 분노했다.

한편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국민청원을 올리며 폭력을 가한 남성을 엄벌해달라는 서명 운동을 하고 있다.


sy153@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