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소비자 모델 최종 8인 선정

1등에 약 3만건 '좋아요' 받은 크리에이터 박지민 선정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1-05-06 08:42 송고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 뉴스1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 뉴스1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6일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최종 우승 8인을 공개했다.

#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은 △1등 500만원(1명)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 등 총 15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또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과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자들은 각양각색의 생동감 있는 포즈를 취하면서 셋업 슈트·데님 패션·피크닉 룩·원마일웨어 등 다채로운 봄여름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해 MZ 세대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1등은 SNS에서 일상과 댄스·패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수백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2만9984개의 압도적인 '좋아요'를 받은 대학생 박지민(21)이 선정됐다. 그는 "안무가 아이키의 첫 8초모델챌린지 영상을 보자마자 '이건 나를 위한 무대'라는 생각에 바로 도전했다"며 "나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에잇세컨즈를 빛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등에는 끈끈한 친형제 케미를 뽐내는 크리에이터 김재현씨와 김주한이 이름을 올렸다. 3등은 △열여섯 딸 가진 멋쟁이 아빠 김현우 △태권도 사범 출신 틱톡커 최재권 △다재다능 방송인을 꿈꾸는 홍도연 △스무살 헤어 디자이너 이인화 △선한 영향력을 주고 싶은 판다 캐릭터 판다밤부이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캠페인인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가 올해는 틱톡에서 처음 열려 끼와 재능이 넘치는 지원자가 4000여명 몰리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MZ 세대 고객들과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