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좋은 아빠'를 위한 추천 캘린더 서비스 '울프플래닛' 출시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2021-05-03 15:59 송고
'좋은 육아'를 하고 싶은 아빠들을 위한 추천 캘린더 서비스 '울프플래닛'이 출시됐다.(울프플래닛 제공) © 뉴스1
'좋은 육아'를 하고 싶은 아빠들을 위한 추천 캘린더 서비스 '울프플래닛'이 출시됐다.(울프플래닛 제공) © 뉴스1

'좋은 육아'를 하고 싶은 아빠들을 위한 추천 캘린더 서비스 '울프플래닛'이 출시됐다.

3일 윈드폴리는 "아이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아빠들을 위해 '꿀 정보'를 제공하는 타임 큐레이션 캘린더 울프플래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울프플래닛은 가입자의 거주 지역, 자녀 연령 등을 기반으로 육아·교육 정보, 대기업의 어린이 프로그램 등 육아를 위한 정보나 장소, 제품, 클래스 등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특히 울프플래닛에서는 △아이와 함께 뮤직비디오 완제품을 만들 수 있는 '뮤직비디오 안무 클래스' △자녀와 애창곡을 녹음하고, 그 음원과 메이킹 영상을 받을 수 있는 '스튜디오 서비스' 등 바쁜 아빠가 자녀와 한번쯤 해보고 싶지만 도전하기 힘든 프로그램들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병희 울프플래닛 대표는 "직장인 아빠들 대부분이 너무 바쁘기 때문에 아빠가 아이와 마음껏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을 시간은 생각보다 길지 않다"며 "울프플래닛은 아빠와 자녀의 순간순간을 풍성하게 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Kri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