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브아솔 영준, 이든 월간 프로젝트 참여…독보적 보이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1-04-30 09:52 송고
브아솔 영준© 뉴스1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이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2’에 참여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이 참여한 이든(EDEN)의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2’ Vol.11 ‘날 떠나’가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앞서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도로 위에 어지럽게 그려진 차선 위로 흐린 불빛이 겹쳐 보이고, 그 사이로 자동차들이 각자의 속도를 내며 달린다. 기타와 베이스의 그루브한 리듬이 흐르는 가운데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의 부드러운 허밍이 흘러나오고, 화면에는 발매 정보와 함께 곡의 제목 ‘날 떠나’가 떠오른다.

영준이 참여한 이든의 신곡 ‘날 떠나’는 무게감 있는 드럼 비트 위로 기타와 베이스의 리듬이 돋보이는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사운드 배열과 영준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영준은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해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운 감정을 담아내 사랑의 추억을 가진 모든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그동안 다양한 뮤지션들과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이어온 영준은 지난해 겨울 드레스(dress), 쎄이(SAAY)와 함께한 프로젝트에 이어서 이든(EDEN)의 월간 프로젝트까지 참여하면서 또 한 번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