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남녀노소 모든 취향 저격"…호텔업계, 가정의달 '역대급' 호캉스(종합)

RC카·VR·아기상어…부모님 위한 스파·카네이션 특전 제공도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2021-04-26 10:34 송고 | 2021-04-26 14:26 최종수정
롯데호텔 서울 '리: 본' 패키지© 뉴스1
롯데호텔 서울 '리: 본' 패키지© 뉴스1

호텔업계가 5월 가정의달을 앞두고 '역대급' 프로모션을 쏟아내고 있다. 아이와 부모, 조부모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는 물론 고객들의 저마다 취향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해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 뉴스1
파라다이스시티 'RC카 페스티벌'© 뉴스1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휴식, 미식, 액티비티까지 한번에 즐기기를 원하는 '도심 리조트족'을 겨냥해 'EAT∙PLAY∙LOVE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RC카 축제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부터 체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미디어파사드쇼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플라자 광장에서 열리는 RC카 페스티벌은 RC카 레이싱, RC카 점프대 등 체험 이벤트는 물론 유로 토이 팝업스토어, 유튜버 ‘재관둥이’ 소장 RC 차량 전시, 아케이드 게임 등으로 풍성하게 마련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 가족과 함께하는 바다 여행을 계획 중인 '비치 힐링족'을 위해 3대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할아버지가 쏜다 (ft. 3代 호캉스)' 패키지를 내놨다. 보랏빛 향기를 품은 '라벤더 힐링 봄 꽃 스파'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으로 해운대 오션뷰를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리: 본' 패키지© 뉴스1
롯데호텔 서울 '리: 본' 패키지© 뉴스1

롯데호텔은 늘어나는 '홈게임족'을 겨냥해 호텔 객실에서 가상현실(VR)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는 '리얼 VR 패키지'를 국내 15개 호텔에서 판매한다. 100여 가지의 게임, 300여 편의 영상 등 다양한 VR 콘텐츠와 함께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볼 수 있는 OTT 시청 서비스까지 탑재된 VR 기기를 대여해 준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봄'(B.O.M. - Bloom Our Moment)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개, 플로럴 커티시와 사진 인화 서비스 이용권 1매가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리: 본'(Re : Born)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일반 객실보다 약 1.5배 넓은 면적인 주니어 스위트, 프리미어 등과 같은 고급형 객실을 제공해 보다 특별한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플라자호텔 '조이플 패밀리' 패키지© 뉴스1
플라자호텔 '조이플 패밀리' 패키지© 뉴스1

플라자 호텔은 아이와 부모가 객실에서 함께 닌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조이플 패밀리데이' 패키지를 마련했다. 프리미어 스위트 1박과 닌텐도 스위치(인기 타이틀 2종)를 대여해준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 상품도 마련했다. 5월 한 달간 플라자 스위트 1박과 더벨 스파 트리트먼트, 달팡 인트랄 세트(세안제&토너),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 스파클링 와인 한 병이 포함된 '로맨틱 스파' 패키지를 준비했다.

'세븐스퀘어 어버이날'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9일까지 지스텀 카네이션 화분, 하우스 와인 한 병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4월 말까지 예약할 경우 하우스 와인에 커스텀 문구 레이블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블랑제리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카네이션 케이크를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 패밀리 패키지© 뉴스1
그랜드 조선 제주 패밀리 패키지© 뉴스1

웨스틴 조선 서울은 '즐거움을 만들다', '즐겁게 놀다'라는 의미의 '메이크 메리' 패키지를 선보였다. 지친 피부에 활기를 더할 수 있도록 씨 솔트 입욕제를 제공하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의 경우, 웨스틴 조선 서울에 신규 오픈 V SPA의 바디 마사지 50분 혜택을 2인으로 추가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패밀리 패키지 '더 리틀 트래블러'(The Little Traveler)를 준비했다. 아이들이 잠재된 상상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바다, 숲, 하늘 3가지 테마로 조성된 조선 주니어 키즈룸에서의 1박을 제공한다.

또 그랜드 조선 제주 1층 내 위치한 조선 주니어 키즈클럽에서의 케어 서비스 등 부모에게도 전한 휴식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 뉴스1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 뉴스1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손 잡고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도심 속 자연 놀이터를 테마로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전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를 비롯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콘셉트 룸을 이용할 수 있다.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포레스트 키트' 선물, 캐릭터로 꾸민 다양한 호텔 어메니티들도 객실 안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렛츠고 피크닉'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에서 직접 제작한 피크닉 매트와 와인 칠링백, 화이트 와인 1병, 와인 마리아주 투고 메뉴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제공해 호캉스 후 봄소풍을 떠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 News1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 News1

서울신라호텔은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를 즐기는 '물놀이족'을 위해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을 포함한 '프리미엄 어번 아일랜드' 패키지를 운영한다.

온수풀에서 마음껏 휴식할 수 있으며 원적외선 히팅 시스템이 설치된 선베드도 선착순 이용 가능하다. 시그니처 메뉴 세트도 제공돼 물놀이 중 출출함도 달랠 수 있다.


sgk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