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독] '마우스' 권화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주연…대세 행보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1-04-23 13:46 송고 | 2021-04-23 14:20 최종수정
배우 권화운/뉴스1 © News1 DB
배우 권화운/뉴스1 © News1 DB

배우 권화운이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23일 뉴스1 취재 결과, 권화운은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극본 김태주/연출 김지훈 이한준)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위장 커플이 되어 커플 여행에 참가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로, 권화운은 극 중 인디밴드 리더 겸 보컬 박도겸 역을 제안받았다. 

권화운은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영양왕으로 활약한 데 이어 현재 방송 중인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 성요한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22일 방송에서는 성요한이 사이코패스가 아니라는 반전이 드러나 시청자들에 큰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권화운은 올해 두 작품 외에도 그간 '육룡이 나르샤' 'SKY캐슬' '의사 요한' '거짓말의 거짓말' '좀비 탐정'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차근차근 성장해왔다. 올해 '달이 드는 강'과 '마우스'로 더욱 주목 받기 시작하면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도 출연하게 된다면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에도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7~8월 중 편성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