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믿보배' 이정은, 윌엔터와 재계약…매니저와 9년 의리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1-04-19 08:23 송고
이정은/윌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1

배우 이정은이 윌엔터테인먼트(대표 김계현)와 재계약을 체결,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현 소속사 대표와 9년 째 동행을 이어간다.

​이정은과 전속계약을 맺은 윌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랜 시간 깊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동행해 온 이정은 배우와 재계약을 했다"며 "늘 연기에 진심을 다하며 매 작품마다 깊은 인상을 남기는 명품 연기자 이정은 배우와 계속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31년 동안 묵묵히 쌓아온 이정은 배우의 연기 스펙트럼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은은 지난 2018년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후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을 시작으로 '아는 와이프', '눈이 부시게', '타인은 지옥이다', '동백꽃 필 무렵', '한 번 다녀왔습니다'등 안방극장에서 폭 넓은 연기로 맹활약하는가 하면, 영화 '미쓰백', '말모이', ‘미성년', '기생충', '용길이네 곱창집', '내가 죽던 날', '자산어보'등 스크린에서도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정은은 현재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에서 판사 출신 민법 교수 김은숙으로 분해 부드럽지만 강단있는 면모를 연기하며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