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N화보] 나비, 물오른 임신부 미모…아름다운 만삭 D라인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1-04-15 15:36 송고 | 2021-04-15 15:56 최종수정
나비/bnt 제공© 뉴스1

나비의 우아한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가수 나비가 15일 매거진 bnt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나비는 브라운 계열의 스타일링으로 차분하고도 화사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만삭의 몸으로도 우아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나비는 "결혼 후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다"라며 "요즘 산모와 태아에 관한 책을 읽거나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대화를 자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목표는 건강하게 출산하는 것"이라고 행복한 신혼생활과 다가올 출산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아이 태명은 영어로 '기쁨'이란 뜻이고 남편 성이 '조'씨라서 '조이'라고 짓게 되었다. 이름에 대해서는 여전히 고민 중"이라고 전했다.

나비는 지난해 종영한 '미스트롯2'에 참가해 본선 2차까지 올라가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그는 "13년간 음악 활동을 해오면서 나름대로 고민이 많은 시기였다"라며 "재미있고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었다. 나이가 더 들기 전에 무언가 배우고 얻을 수 있는 경험을 쌓아보고 싶어 용기를 냈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분야로는 "이제는 워킹맘으로서의 콘텐츠나 뷰티 관련 분야에 도전해보고 싶다. 또 대중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일이라면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해보고 싶다"라고 말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드러냈다.

한편, 5월 출산 예정인 나비는 MBC 표준FM '주말엔 나비인가봐' DJ로 활약하고 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