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가세연 "박수홍 여친, 김다은 너 말고 '김다○'…아나운서가 한글 모르냐"

(서울=뉴스1) 최서영 기자 | 2021-04-15 14:41 송고 | 2021-04-15 14:51 최종수정
지난 12일 가로세로연구소가 유튜브에 공개한 박수홍 관련 영상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갈무리) © 뉴스1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이 김다은 아나운서가 박수홍의 여자친구 의혹을 부인한 것을 두고 비꼬았다.

15일 가세연은 페이스북을 통해 "김다은씨, 당신 한글 몰라요? 당신은 '예'와 '은' 글자도 구분 못해요?"라며 자신들이 방송에서 지칭한 인물은 김 아나운서가 아님을 강조했다.

앞서 지난 12일 가세연은 유튜브 채널에서 "박수홍의 여자(93년생 김다X) 때문에 생긴 일"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었다.

이후 가세연이 지목한 박수홍의 1993년생 여자친구가 김다은 아나운서라는 루머가 퍼졌고, 결국 김다은 아나운서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자신은 박수홍의 여자친구가 아님을 직접 해명한 것이다.

김다은 아나운서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몇 분들 아직도 네이버에 '93년생 김다X 아나운서'로 검색하고 제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계시나 본데 안타깝게도 저는 그 김다땡이 아닙니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달 말 불거진 친형 측 횡령 의혹을 인정했다. 하지만 친형 측이 폭로전으로 맞서자 지난 5일 친형 부부에 대해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횡령) 혐의로 서울서부지방검찰청에 고소를 진행중이다.


sy153@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