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최고기 "여친과 만난 지 25일째…전 부인 유깻잎보다 훨씬 예쁘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04-14 09:49 송고
최고기 유튜브 채널 갈무리 © 뉴스1

최근 열애 중임을 고백한 유튜버 최고기가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지난 13일 최고기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구독자들과 다양한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최고기는 '여자친구와 집이 가깝냐' 는 시청자의 질문에 "차를 타고 가면 30~40분 내외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살고 있다. 그리 멀지 않다"고 답했다. 또 '영상통화를 해본 적 있냐'는 질문엔 "영상통화는 해본 적 없는데 아마도 부끄러울 것 같다. 조금 민망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여자친구와 통화만 해도 좋다. 사귄 지 25일 정도 됐고 굉장히 풋풋하고 좋은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최고기는 "여자친구와 함께 방송할 계획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 하는 것 같은데 현재는 그럴 생각이 없다"면서 "지금 저는 딸 솔잎이와 방송을 하고 있지 않나. 그게 낫지 않을까 싶다. 나중에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할 수도 있지만 현재로서는 생각이 없다"고 설명했다.

유깻잎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특히 그는 스킨십이나 진도에 대한 질문에는 대해서는 "'뽀뽀는 했냐' '진도는 어디까지 갔냐' 는 식의 질문은 받지 않겠다. 이상한 쪽으로 질문을 몰고 가지 마라. 그건 실례"라며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또 "여자친구 나이는 정확히 밝힐 수 없지만 동년배라서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고기는 '현재 만나는 여자친구가 더 예쁘냐, 전 부인 유깻잎이 더 예쁘냐'는 질문엔 "여자친구와 만나고 있는데 전 부인 이야기는 그만 했으면 좋겠다"면서 "궁금해도 그런 질문은 하지 말아달라. 이 자리에 없는 사람 이야기는 하면 안 되는 것 아닌가"라고 확실하게 선을 그었다.

이어 "굳이 답변을 해야 한다면 지금 여자친구가 훨씬 예쁘다.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는 알려줄 수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리에이터 최고기와 유깻잎은 결혼 5년 만에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엔 딸 솔잎 양이 있다. 이들은 이혼 6개월 만인 지난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여전히 복잡한 감정을 가진 이혼부부의 솔직한 모습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