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상민 "탁재훈이 결혼 실패한 이유, 전처 돈 보고 했기 때문"[집사부일체]

이승기 "이 정도까지 얘기해도 되는가" 충격
양세형 "그렇게 안 봤는데, 기회주의자 였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03-08 07:46 송고
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 뉴스1
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 뉴스1

이상민이 탁재훈의 결혼 비하인드를 폭로해 그를 진땀 빼게 만들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는 사부로 등장한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과 탁재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프레젠테이션을 하며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다. 실패 페스티벌을 열겠다"고 전하며 "누구나 실패를 한다. 성공한 사람도 수없이 실패를 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실패는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 성공으로 가기 위한 과정이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덧붙였다.

각자가 인생의 실패담을 털어놓기로 한 멤버들. 그러던 중 차은우는 탁재훈을 향해 "결혼은 왜 실패하셨냐"라고 진지하게 물었다.

그러자 탁재훈은 "좋은 질문을 했다"며 "이 얘기는 처음 하는 거다. 여기서 해도 되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상민은 "재훈이 형이 결혼한 건 그때 형수가 돈이 많은 줄 알았다"라고 핵폭탄급 발언을 내놔 주위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충격을 받은 제자 이승기는 "이 정도까지 얘기해도 되나"라면서 어쩔 줄 몰라 했다.

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 뉴스1
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 뉴스1

또한 함께 자리한 양세형은 "그렇게 안 봤는데 기회주의자 였다. 달리 보인다. 사랑이 아니라 돈 때문에 만난 것이냐"라고 따지듯이 물어 탁재훈을 한 번 더 당황케 만들었다.

곧이어 탁재훈이 양세형에게 "사랑은 기본이다. 이미 깔린 값이다"라면서 "그렇다면 사랑하는데 돈이 있는 여자와, 마찬가지로 사랑하는데 돈이 없는 여자가 있다면 누구를 만나겠냐"라고 묻자, 양세형은 "나는 돈이 없는 여자를 만나겠다. 내가 채워주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에 탁재훈은 "그런 거지(?) 같은 얘기하지말라"고 버럭하며 "나 사실을 내가 채워주고 싶었지만, 이미 차 있는(?) 여자 였다. 이미 꽉 차 있는데 그걸 억지로 비워내게 할 수는 없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탁재훈은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 이효림과 결혼했으나 2015년 결혼 14년 만에 이혼했다. 둘의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