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짐티, 맞춤형 운동처방 ‘티랩’-영양관리 서비스 '상식' 제휴 프로모션

운동-식단관리 통합 이용권 판매…개인별 맞춤 서비스 제공
경기혁신센터 보육기업…트레이닝 데이터 기반 맞춤형 운동처방 프로그램 제공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1-03-04 13:38 송고
짐티, 맞춤형 운동처방 ‘티랩’-영양관리 서비스 '상식' 제휴 프로모션 진행 © 뉴스1

맞춤형 운동처방을 제공하는 ‘짐티(대표 박경훈)’가 비대면 영양관리 서비스 기업 ‘두잉랩(대표 진송백)’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짐티는 프라이빗 트레이닝 서비스 ‘티랩스튜디오’ 운영사로 현재 수도권 내 30여 개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자체 회원관리 시스템을 통해 축적된 13만여 건의 트레이닝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운동처방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지난해 3월 4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하며 약 60억 원의 누적 투자 유치액을 달성했다.

제휴 프로모션 이용권 구매 시 티랩스튜디오에서 1:1 운동처방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두잉랩의 ‘상식’ 애플리케이션 1개월 이용권을 티랩스튜디오에서 활용할 경우 운동처방과 영양관리를 동시에 제공 받을 수 있다.

상식 앱은 두잉랩이 지난해 선보인 AI 기반 1:1 비대면 영양관리 서비스다. 이용자가 촬영한 음식사진을 통해 자동으로 영양정보를 인식, 저장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문 영양사가 개인별 맞춤형 식습관 개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진행 예정으로 기간 내 티랩스튜디오 신규 고객은 누구나 제휴 프로모션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랩스튜디오의 공식 카카오톡채널 ‘티랩’ 또는 ‘상식’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짐티 프라이빗 트레이닝 서비스 ‘티랩스튜디오’ © 뉴스1

한편 짐티는 2020년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정글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주관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사업화 지원, 멘토링 등 전문 맞춤 지원을 받고 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