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창군, 원예·특작 생산단지 자재 지원사업 추진…총 6억원 지원

(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2021-03-02 15:17 송고
<br />전북 고창군은 원예 농산물의 안정적 생산기반 구축과 농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3월부터 2021년도 원예·특작 생산단지 자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뉴스1/DB)© 뉴스1

전북 고창군은 원예 농산물의 안정적 생산기반 구축과 농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3월부터 2021년도 원예·특작 생산단지 자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뉴스1/DB)© 뉴스1

전북 고창군은 원예 농산물의 안정적 생산기반 구축과 농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3월부터 2021년도 원예·특작 생산단지 자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원예·특작 생산단지 자재 지원사업은 원예·특용작물에 대한 고품질 생산기반을 확충하는 사업으로 총 사업비 6억원을 들여 수박, 멜론, 고추, 인삼, 고들빼기, 단호박, 엽연초 생산자 단체에 영양제, 살균제, 친환경 비료 등의 자재를 지원한다.  

군은 소득 유망 원예작물 자재 지원을 통해 고품질 농산물을 생산하고 경영비를 절감, 특화품목이 고소득 작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배기영 농생명지원과장은 “품질 좋은 원예작물 생산과 농가의 소득증대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계획이며, 농가 또한 고품질 생산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jcpar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