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상상인증권 엠플러스, KCAB MTS 부문 대상 받아

(서울=뉴스1) 정은지 기자 | 2021-03-02 14:35 송고
© 뉴스1
© 뉴스1

상상인증권(대표 이명수)은 자사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상상인 엠플러스(mPlus)’가 ‘2021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KCAB)’ MTS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상상인증권에 따르면 상상인엠플러스는 비대면 계좌개설, 스탁론, 신용거래 약정등록·해지, ETF/ETN 교육, 공모주청약 등 고객관점에서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여온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상상인증권은 올해 간편인증, 주식 자사 간 대체, RP 잔고조회, 주식 잔고평가 등 서비스 개선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명수 상상인증권 대표는 "고객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 뜻깊은 상까지 받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계속해서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을 구축해 보다 스마트하고 간편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상인증권은 이달 말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개인 고객에게 연 2.9%의 신용융자 금리를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민등록번호 기준 상상인증권에 계좌개설 이력이 없고, 이벤트 기간 내 최초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ejjung@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