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현미x김수찬, '멜론트롯쇼' 동반 DJ…"함께 해 즐거워"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1-02-26 11:21 송고 | 2021-02-26 11:22 최종수정
주현미 김수찬© 뉴스1
주현미 김수찬© 뉴스1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로 돌아온 주현미와 김수찬이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의 트로트 장르 전문 오디오 토크쇼 ‘멜론트롯쇼-레전드&라이징 편’ 동반 DJ로 나선다.

오는 3월2일 공개될 ‘멜론트롯쇼-레전드&라이징 편’ 1부에서는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두 가수의 음악 이야기, 인생을 바꿔 놓은 인생곡 등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사전 녹음에 참석한 주현미와 김수찬은 각각 “아끼는 후배 김수찬과 멜론트롯쇼에서 더 많은 팬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주현미쌤과 이렇게 멜론에서, 그것도 ‘멜론트롯쇼’에서 인사를 드리는게 믿기지 않는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현미와 김수찬의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는 경쾌한 분위기의 댄스트로트로 프로듀서 윤일상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간드러지는 주현미만의 창법과 중저음이 매력적인 김수찬의 목소리가 만나 환상적인 보컬 컬래버레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최정상급 트로트 뮤지션들이 직접 진행하는 ‘멜론트롯쇼’는 아티스트로부터 직접 듣는 음악 및 성장에 대한 이야기, 일상과 관심사에 대한 주제별 토크와 퀴즈쇼, 직접 듣는 플레이리스트 추천 등 형식을 파괴한 다채로운 구성과 출연자들의 솔직한 입담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멜론트롯쇼는 멜론 앱의 스테이션탭에서 매주 화요일 12시에 공개되며,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앞서 멜론트롯쇼에서 공개된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편은 6명의 완전체 멤버가 한자리에 모여 진행한 최초의 라디오 콘텐츠라는 점에서 팬들의 큰 성원을 받으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멜론 관계자는 “멜론트롯쇼를 통해 음악 팬들에게 트로트의 매력을 세세히 소개하고 전 세대가 함께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