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캐논,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사무기기 부문 1위 선정

고객, 직원, 기업의 동반 성장 위한 경영 실천 인정받아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2021-02-26 09:05 송고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사무기기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 뉴스1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사무기기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 뉴스1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제18회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사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신뢰와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바람직한 기업의 경영 방향을 제시하고자 기업의 신뢰도,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 평가해 부문별 순위를 발표하는 제도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고객 중심 경영 △제품(서비스)의 질 △직원의 복리후생 및 근무환경 △사회공헌 등의 부분에서 업계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해당 자격을 인정받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13개 지역 서비스 거점을 중심으로 694개소의 파트너사와 140여 개의 서비스 위탁점을 운영하는 등 전국적인 서비스망 구축으로 서비스 사각지대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국내 대규모 생산공장 및 연구소를 통해 이용자의 니즈와 업계 트렌드 등을 반영한 양질의 제품 및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자녀 출산 및 양육 지원, 사내 어린이집 운영 등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족친화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으며 나눔복사캠페인, 맘(mom) 편한 가족 앨범 후원, 1사 1촌, 1사 1병 등 다수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는 "자사의 전사적인 역량과 가치가 이번 조사를 통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업계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신뢰와 존경을 받는 바람직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ellowapollo@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