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MC몽, 초록 헤어에 빨갛게 물든 붕대…파격 비주얼 티저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1-02-25 08:21 송고
MC몽© 뉴스1
MC몽© 뉴스1

가수 MC몽이 '눈이 멀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24일 오후 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플라워 9'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눈이 멀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전통 장단에 강렬한 비트가 어우러지며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독특하면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파격적인 형광색 머리를 한 MC몽이 등장해 댄서들과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특히 이국적인 느낌의 궁전, 불길이 타오르는 거리, 우주 공간이 펼쳐지며 웅장한 스케일로 시선을 압도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눈이 멀었다'는 내 삶의 빛이었던 여인을 떠나보낸 후 어둠이 밀려와 모든 것이 막막해지고 멈춰버린 것 같은 아픈 마음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가사와 상반되는 유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으로 이별을 겪어 힘든 사람들이 잘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1년4개월 만에 정규 9집 '플라워9'으로 돌아오는 MC몽은 '눈이 멀었다'와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 (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낙점하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외에도 '물망초 (Feat. 신용재)', 'STAR (Feat 챈슬러, D.Ark)', '쉴 곳 (Feat. 김영흠)', '돌아갈 순 없을까 (Feat. 김세정)', '화병', '거북이 (Remix Ver.) (Feat. 효린)', '봄 같던 그녀가 춥대 (Piano Ver.) (Feat. 김재환)', '눈이 멀었다 (Inst.)'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오는 3월2일 오후 6시 공개.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