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세드림 컬리수, 봄 패션으로 활용도 만점인 '베이직라인' 선봬

티셔츠·카라 티셔츠·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1-02-17 08:35 송고
컬리수 베이직라인.© 뉴스1
컬리수 베이직라인.© 뉴스1

한세드림의 컬리수가 봄 시즌을 맞아 티셔츠·카라티셔츠·팬츠 등 일상복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된 '베이직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컬리수의 '콤비라그랑 베이직티'가 눈길을 끈다. 7부 기장으로 시원한 터치감을 주는 소재를 사용했다. 소매 부분에 배색을 적용했으며 측면에는 'CHEER', 'WINNER' 등 위트 있는 레터링을 반영했다. 색상은 그린·퍼플·멜란그레이 3가지로 구성됐다.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의 '컬러ST카라티셔츠'도 호응을 얻고 있다. 과하지 않은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이며 여유있는 핏으로 활동성이 우수하다. 색상은 오렌지와 퍼플 색상으로 마련됐다. 이 외에도 'CVC 싱글티셔츠', '미니레터링 티셔츠' 등 베이직한 상의 아이템들도 함께 출시됐다.

상의와 매치하기 좋은 팬츠 제품들도 주목된다. 컬리수는 특히 핏·가격·소재·컬러·디자인 다섯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오감 팬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는 남아와 여아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을 세분화했다.

오감팬츠 라인 중 여아용으로 제작된 'NR10부 컬러팬츠'는 세미 스키니 핏으로 텐션이 좋은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과 핏감을 모두 잡았다. 민트·핑크·베이지 등 파스텔 컬러를 반영해 심플한 상의 아이템들과 코디하기 좋으며 출시 직후 각 컬러별로 300장이 넘게 팔리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남아용의 '데일리10부 팬츠'도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여유있는 슬림핏으로 제작됐다. 블랙·네비비·카키 등 기본 컬러로 구성돼 베이직 티셔츠와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미화 한세드림 컬리수 사업부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데일리 패션템으로 구성된 베이직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리수의 베이직라인 아이템들과 함께 다채로운 봄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