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국립해양박물관, '온가족과 함께 복 바다가소' 상반기 이벤트

설맞이·가정의 달·바다의 날 기념행사로 구성

(부산=뉴스1) 노경민 기자 | 2021-02-08 11:05 송고
국립해양박물관 전경. © News1
국립해양박물관 전경. © News1

국립해양박물관은 올해 상반기에 '온가족과 함께 복 바다가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박물관을 찾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에서 박물관의 다양한 모습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 2021년 설맞이 이벤트 <국립해양박물관과 함께하는 온라인 퀴즈>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박물관 내 이야기를 퀴즈로 풀어보는 이벤트로, 이날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두 번째, 가정의 달 이벤트인 <따뜻한 응원 메시지 '힘내세요'>는 4월26일부터 5월9일까지 진행된다.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해양박물관의 메신저가 돼 바다와 관련한 추억의 글, 전하고 싶은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사진과 함께 편지로 작성해 전달한다.

세 번째, 바다의 날 기념 <나만의 로고> 이벤트는 5월24일부터 6월13일까지 바다를 주제로 '나만의 로고'를 디자인해 해양박물관과 함께 대외적으로 바다의 날을 홍보하고 해양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국립해양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립해양박물관 관계자는 "박물관에서 준비한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선물도 받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소통의 거리는 가깝게, 박물관을 즐길 수 있는 기회는 보다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lackstamp@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