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한세드림, 전 브랜드 참여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

컬리수·플레이키즈프로·리바이스키즈 등 5개 브랜드 참여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1-01-27 09:19 송고
한세드림, 설 맞이 전 브랜드 프로모션 실시.© 뉴스1

한세드림이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자사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컬리수·모이몰른·플레이키즈프로·컨버스키즈·리바이스키즈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올 봄 시즌 신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이몰른은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쑥쑥멤버십 회원등급에 따라 봄 신상품을 10만원 이상 구입하는 열매등급 회원에게는 3만원 할인을, 새싹등급 회원에게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쑥쑥멤버십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컬리수·플레이키즈프로·리바이스키즈 등 3개 브랜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봄 신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컬리수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플레이키즈프로는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리바이스키즈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컨버스키즈도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20%의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자녀·조카·손주들을 위한 설빔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모이몰른과 플레이키즈프로는 실용성 높은 선물도 마련했다. 모이몰른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시 생활공작소와 협업한 손소독제를 제공하며, 플레이키즈프로는 15만원 이상 구매시 활용도 높은 조던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은수빈 한세드림 마케팅팀 팀장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특별한 설빔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한세드림 봄 시즌 신상품을 대상으로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고객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