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축구야구말구' 박찬호·이영표·승희, 시즌1 대장정 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1-01-26 07:43 송고
KBS 2TV '축구야구말구' © 뉴스1
KBS 2TV '축구야구말구' © 뉴스1
'축구야구말구'가 시즌1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축구야구말구'에서는 박찬호, 이영표, 오마이걸 승희가 이종범, 김병지와 만나 특별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동안 전국의 배드민턴 고수들과 대결을 펼쳐왔던 박찬호와 이영표는 이종범, 김병지와 만나 축구와 야구의 종목 간 대토론을 펼쳤다.

차 안에서부터 시작된 논쟁은 저녁식사 후 본격적으로 이뤄졌다. 야구팀은 "축구는 머리를 많이 쓰지만, 야구는 뇌를 쓴다"라고 공격했다. 이에 축구팀은 "야구는 갈 곳도 칠 곳도 정해져 있다"라며 "단순무식 스포츠"라고 반격했다.

박찬호, 이영표, 이종범, 김병지는 이 밖에도 어느 종목이 국민 스포츠인지, 잘생겼는지의 입심 공방전이 펼쳤다. 이를 듣던 승희는 안절부절못하며 어찌할 바를 몰라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설전의 마침표를 찍기 위해 배드민턴 코트가 소환됐다. 박찬호는 다음 시즌 타이틀을 걸고 대결을 펼치자고 제안했고, 자존심을 넘어선 '빅매치'가 성사됐다.

야구팀과 축구팀은 중계진의 예상과 달리 손에 땀을 쥐는 접전을 펼쳤다. 레전드들도 땀을 흠뻑 흘릴 정도로 팽팽했던 '빅매치'는 축구팀이 22점을, 야구팀이 20점을 기록하면서 축구팀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에 따라 다음 시즌 제목도 '축구야구말구'로 유지됐다.

한편 '축구야구말구'는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1 종영을 맞았다. 박찬호는 "생활 체육의 중요성을 전달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이영표는 "좋아하는 스포츠 하나를 선택하고 즐길 수 있는 삶을 영위하셨으면 한다"라고 추천했다. 승희 역시 "음악은 가슴을 울린다고 하는데, 스포츠는 심장을 뛰게 한다"라며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