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한다면 1년 정도 '동거'부터 권하겠다"

'애로부부' 25일 방송 스페셜 MC 출연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1-01-24 10:57 송고 | 2021-01-24 11:22 최종수정
정가은/채널A '애로부부' 제공© 뉴스1
정가은/채널A '애로부부' 제공© 뉴스1

'애로부부' 스페셜MC 정가은이딸에게 결혼 전 동거를 권하겠다고 말했다.

25일 방송될 채널A-SKY 공동 제작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는 정가은이 "1회부터 지금까지 '쭉' 시청하고 있다"면서 공감 토크에 나선다.

정가은은 "많은 회차 중에서 위장 이혼, 위장 결혼이 나오는 15회 '위장 부부' 편에 굉장히 감정 이입이 됐다"며 "저 역시 이혼하고 나서 '위장 이혼 아니냐'는 오해를 받은 적이 있어서 그렇다"고 말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 차례 이혼 뒤 혼자 딸을 키우는 '싱글맘'이 됐지만, 정가은은 "매사에 감사하게 된다"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정가은은 "예전엔 무조건 사람을 믿고 속기도 많이 속았는데, 힘든 일을 겪고 보니 매사에 신중해지고 또 감사하게 된다"며 "제가 아프지 않은 것만 해도 너무 감사한 일"이라고 말했다. 이에 홍진경은 "엄마의 힘이 느껴진다"며 감탄했다.

 MC들은 정가은에게 "경험자로서 결혼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하고픈 말이 있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정가은은 "굳이 안 해도 된다"며 웃었고, 이어 "만약 우리 딸이 나중에 누군가와 결혼하고 싶다고 한다면, 양가 부모 허락 하에 1년 정도 동거하면서 서로를 알아가라고 권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재진은 이에 동감하며 "이혼을 고민하며 찾아오시는 분들 중에는 길게 연애한 분들이 별로 없다"며 "결혼을 위한 결혼을 하는 경우 힘들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한편 정가은은 이날의 '애로드라마'에도 완전히 몰입한 나머지 감정이 북받친 듯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당당한 싱글맘' 정가은의 진솔한 이야기가 공개될 본격 '애로부부'는 25일 월요일 밤 10시 채널A와 SKY에서 방송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