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중부소식] 증평군, 자원봉사종합센터장 공개 채용

(증평·진천=뉴스1) 김정수 기자 | 2021-01-22 14:52 송고
증평군청.© 뉴스1
증평군청.© 뉴스1

증평군은 오는 2월 말 임기가 끝나는 자원봉사종합센터장을 공개 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

지격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군에 있어야 한다. 대학 자원봉사 관련 학과 조교수 이상 3년 이상 재직 자, 자원봉사 업무 5년 이상 종사자가 해당한다.
2월 1~2일 지원서를 받아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후 합격자를 선정한다. 무보수 명예직으로 임기는 오는 3월 1일부터 3년이다.

[왕용래 진천상공회의소 회장 '필수노동자 응원캠페인' 동참]

왕용래 진천상공회의소 회장이 '필수노동자 응원 캠페인'에 동참했다.(진천상공회의소 제공)© 뉴스1
왕용래 진천상공회의소 회장이 '필수노동자 응원 캠페인'에 동참했다.(진천상공회의소 제공)© 뉴스1
  
왕용래 진천상공회의소 회장이 22일 '필수노동자 응원 캠페인'에 동참했다.
보건의료·사회복지·돌봄 서비스·환경미화 종사자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김성우 진천군의회 의장의 지명을 받은 왕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신현돈 신척산업단지 입주기업체 협의회장, 정명구 산수산업단지 입주기업체 협의회장을 지목했다.

[진천군, 저소득층 노인 무릎인공관절수술비 지원]

진천군은 노인의료나눔재단과 무릎인공관절 수술비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만60세 이상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의료급여 1·2종,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이 대상이다.

검사비와 진료비, 수술비 등 한 쪽 무릎에 120만원까지 지원한다. 대상자 선정 통보 전 발생한 수술비는 제외한다.


522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