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추아이템] '코로나 위험' 집콕, 일상 속 건강 지켜줄 잇템은?

써모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초경량 무게와 강력한 밀폐력
안다르 '홈트레이닝 컬렉션', 데스커 '스탠딩 데스크' 등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2021-01-23 09:47 송고
© News1 이은현 디자이너
© News1 이은현 디자이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에 대한 소중함이 부각되면서 일상 생활 속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잇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감염 차단을 위해 개인 위생을 지킬 수 있는 텀블러, 장기화된 집콕 생활 속에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홈트레이닝 제품 등이 각광을 받고 있다. 

써모스의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 뉴스1
써모스의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 뉴스1

◇ '수분 보충으로 건강 챙기자'…써모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눈길

23일 취업포털 커리어가 직장인 508명을 대상으로 '2021년 가장 바라는 것'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 39.6%가 '건강'을 1위로 꼽는 등 코로나19로 인해 새해 건강을 가장 염원하는 추세이다. 

특히 일상 속 수분 보충을 통해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매일 가지고 다니기 부담없는 가벼운 무게와 우수한 보온(냉)력을 가진 '써모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계획한 목표 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일상에서 부담 없이 들고 다니며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210g의(500㎖ 기준) 초경량 무게와 강력한 밀폐력 그리고 한 손으로 손쉽게 여닫을 수 있는 '원터치 오픈 구조'를 적용했다.

용량은 △350㎖ △500㎖ △600㎖ △750㎖ 등 4가지다. 색상도 △허니옐로우 △스모크블루 △브라우니 △딥카키 등으로 다양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엇보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구조로 제작돼 6시간 기준 '68도 이상·10도 이하' 온도가 유지되는 보온·보냉력을 갖췄다. 또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입을 직접 대고 마시는 음용구와 패킹은 분리 세척이 가능해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다르 '홈트레이닝 컬렉션' © 뉴스1
안다르 '홈트레이닝 컬렉션' © 뉴스1

◇ "집콕족도 운동을"…홈트族 도와줄 안다르 '홈트레이닝 컬렉션'

'사회적 거리 두기'로 늘어난 집콕족들은 '홈트레이닝'으로 건강을 챙기고 있다. 안다르 '홈트레이닝 컬렉션'은 다양하고 실용적인 구성으로 효과적인 홈트레이닝을 도와준다. 

안다르 홈트레이닝 컬렉션 '릴렉스 에어라이트 요가매트'는 4·5·8㎜ 등으로 구성됐다. 4㎜ 매트는 다양한 동작에도 매트가 밀리는 현상이 없어 기본 매트로 사용하기 좋다.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실외 운동 시에도 유용하다.

5mm 매트는 중급 이상의 수련자를 위한 제품이다. 매트의 바닥면을 천연고무로 제작해 고난도 동작 수행시에도 매트가 밀리지 않고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다. 8mm 매트는 폭신하고 두꺼운 두께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앞면의 중심선은 초보자들이 쉽고 정확하게 균형 잡힌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컬렉션은 마사지와 스트레칭이 가능한 △매트 스트랩 △릴렉스 마사지 스틱 △릴렉스 마사지 싱글볼 △릴렉스 마사지 듀얼볼 △릴렉스 요가링 등 손쉽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바디케어 용품도 함께 구성했다. 

흐트러진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고 근력을 강화하는 소도구인 '릴렉스 짐볼'과 '릴렉스 웨이트볼'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1kg의 웨이트볼을 이용하면 쉽게 운동강도를 높일 수 있고, 근력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제작해 떨어뜨려도 안전하며 마사지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데스커 '스탠딩 데스크'(DSBD509) © 뉴스1
데스커 '스탠딩 데스크'(DSBD509) © 뉴스1

◇ "올바른 자세로 근무를"…재택族 위한 데스커 '스탠딩 데스크'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잘못된 자세로 책상에 오래 앉아있으면 골격이 흐트러지고 건강이 상하기 쉽다. 바른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데스커의 '스탠딩 데스크'는 재택근무나 원격 수업을 듣는 직장인과 학생들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책상 위에 올려놓고 리프트업이 가능한 스탠딩 데스크 제품이다. 사용자가 원하는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보다 균형 있는 업무 자세를 만들어준다.

특히 하부 베이스를 X자형으로 설계해 안정적이다. 수직으로 높낮이를 조절하므로 쉽게 전복될 우려가 없다. 높이를 높일 때에는 뒤로 물러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스 실린더를 적용해 높이 조작 시에도 매우 부드럽다.

폭 사이즈도 900㎜로 넉넉하다. 업무 특성상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는 PC 사용자들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독일산 LPM 강화코팅 상판을 적용해 이물질이 묻어도 깔끔하게 지워지고 긁힘에도 강하다.


choh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