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영화

[N화보] 김동준·김재경, 꼭 껴안고 달달한 연인 모드…멜로 커플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1-01-22 11:21 송고
마리끌레르 제공 © 뉴스1

영화 '간이역'(감독 김정민)의 주역 김동준, 김재경이 따뜻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배급사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는 22일 '간이역' 김동준, 김재경의 커플 케미스트리가 담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마리끌레르 화보는 김동준과 김재경의 로맨틱한 무드로 시선을 끈다. 서로 사랑하지만 예측된 이별을 앞둔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김동준과 김재경은 비슷한 듯 다른 커플룩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리끌레르 제공 © 뉴스1


마리끌레르 제공 © 뉴스1

두 사람은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것은 물론, 서로에게 편안하게 기댄 모습은 실제 연인 같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영화 속 호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 김동준과 김재경의 화보와 영화 '간이역'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간이역'은 기억을 잃어가는 순간에도 사랑만큼은 지키고 싶은 남자 승현과 남은 시간 동안 그를 지켜주고 싶은 여자 지아가 만들어가는 감성 멜로다.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예고한 두 배우는 마지막 사랑이 되고 싶은 남자 승현과 그런 그의 마지막 기억이 되고 싶은 여자 지아 역을 각각 맡았다. '간이역'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