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종혁 아들 준수에 "조주빈 닮았다"…나쁜 게시물 남긴 누리꾼에 공분

유튜브 채널'10준수's vlog'에 박사방 외모와 비교 글 논란
누리꾼들 "선 넘었다, 어린 아이한테 무슨 행동이냐" 비난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01-20 11:15 송고 | 2021-01-20 11:27 최종수정
배우 이종혁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이종혁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이종혁의 막내 아들 이준수 군이 악의적 게시물을 올린 누리꾼을 향해 조용히 경고했다.

지난 19일 이준수 군의 개인 유튜브 채널 '10준수's vlog' 커뮤니티에는 "이런 글 올려 주지 말아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링크 하나가 게재됐다.

이 군이 링크한 게시물에는 '조주빈이랑 닮았다'는 제목의 글이 담겨 있었고, 이군이 올린 유튜브 영상 속의 한 장면의 캡처본과 함께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의 사진을 위아래로 붙여놓고 외모를 비교하는 내용의 글이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공분을 사고 있었다.

유튜브 체널 '10준수's vlog 커뮤니티 화면 갈무리 © 뉴스1
유튜브 체널 '10준수's vlog 커뮤니티 화면 갈무리 © 뉴스1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리 귀엽고 잘생긴 준수에게 저런 어처구니 없는 비교를 하는 사람은 대체 누구인가" "어린 아이를 괴롭히지 말고 선넘지 말아라", "이쁘고 잘 생긴 아이한테 무슨 행동이냐" "너무 나쁘다. 아이한테 할 말이 있고 안 할 말이 있지" "캡처해서 이종혁(준수 아버지)에게 DM 보내버리겠다"라면서 글 게시자를 향해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이준수 군의 유튜브 운영 사실은 아버지인 배우 이종혁에 의해 알려졌다. 이종혁은 지난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준수가 뭐 만들었어요,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겠어요"라면서 "보시고 뭐라고 하진 마세요 아직 어려서 멘탈이 약합니다" 라는 당부의 글을 남겼다.

배우 이종혁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이종혁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한편 이준수 군은 지난 2013년부터 2014년까지 방송된 '아빠! 어디가? 시즌1'에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 군과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송지아 양 등과 함께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현재는 일상을 담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구독자는 현재 9만명을 넘어섰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