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세븐틴, 미국서 연이은 화제성…켈리 클락슨도 응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1-01-18 08:45 송고
세븐틴© 뉴스1
세븐틴© 뉴스1

그룹 세븐틴이 미국에서 드높은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하며 두드러지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미국 NBC 인기 TV쇼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한 세븐틴은 미니 7집의 타이틀곡 ‘레프트 앤 라이트’ 무대를 선보여 켈리 클락슨은 물론 전 세계 팬들과 외신 매체의 연이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이날 세븐틴은 방송에서 ‘K팝 퍼포먼스 강자’라는 타이틀로 소개된 만큼 직장인으로 깜짝 변신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연출과 구성의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이에 빌보드를 비롯한 해외 유수 매체는 이들의 환상적이면서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집중 조명하며 찬사를 쏟아냈다.

켈리 클락슨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세븐틴을 응원하는 글을 다수 게시했으며 ‘켈리 클락슨 쇼’ 총괄 프로듀서는 세븐틴의 무대를 이례적으로 극찬했다.

특히 ‘켈리 클락슨 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퍼포먼스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최상위권에 장시간 오르며 최근 1년간 ‘켈리 클락슨 쇼’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퍼포먼스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이처럼 세븐틴은 미국 CBS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부터 NBC 인기 TV쇼 ‘켈리 클락슨 쇼’까지 완성도 높은 무대와 세븐틴만의 스토리텔링을 담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높은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