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뷰티

진동클렌저 아띠베뷰티 '퓨어비'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 관리에 탁월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1-01-11 14:09 송고 | 2021-01-11 14:15 최종수정
© 뉴스1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예방수칙을 지키기 위해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자 피부 트러블 고민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마스크 내부의 고온다습한 환경과 피부에 마스크가 닿으며 생기는 마찰은 가려움증은 물론, 트러블을 야기할 수 있다. 또한, 장기간의 마스크 사용으로 생긴 노폐물을 제대로 세안하지 않으면 모공 속에 잔재하게 되어 세균으로 번식할 확률이 높다. 이는 피지, 블랙헤드 등 각종 트러블 및 피부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에 주의가 필요한 것이다.

갑갑한 마스크 속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세안하는 것은 물론, 세안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홈 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가 모공브러시로 저자극 세안이 가능한 진동클렌저 ‘퓨어비’와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플라즈마 앰플 4종’을 8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마련해 주목받고 있다.

저자극 피부세안이 가능한 아띠베뷰티 퓨어비는 국내외 피부미용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하이로닉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된 진동클렌저다.

피부 타입 및 민감도를 고려하여 끊임없는 R&D를 통해 연구 개발된 만큼, 퓨어비는 분당 4000회의 양방향 스윙 회전으로 모공브러시가 꼼꼼한 세안을 도와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한다. 강약 2단계 클렌징 모드 중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IPX7 방수등급을 적용해 흐르는 물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굴 클렌징뿐 아니라 백금을 도금한 ‘스칼프 마사지 헤드’로 두피 클렌징과 마사지 기능까지 더해 일석이조(2 in 1) 진동클렌저로 불리는 퓨어비는 KC 인증으로 안전성까지 검증받아 소비자의 신뢰도를 고취했다.

이와 더불어 별도 구매 가능한 초미세 모질 모공브러시의 경우 기본 모공브러시보다 모질이 가늘고 부드러워 초미세 저자극 세안을 돕기에 민감한 피부 타입의 사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코로나19 생활수칙으로 마스크 착용시간이 길어지며 예민해진 피부는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꼼꼼하게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니 진동클렌저 퓨어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이 잇따르는 상황”이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퓨어비와 플라즈마 앰플 4종을 8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초특가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모션 혜택으로 퓨어비와 함께 제공되는 플라즈마 앰플 4종은 한층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 관리를 위한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하이드라 앰플, AC제로 앰플, 화이트닝 앰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할인 이벤트 정보와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