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양군 평생학습센터, 코로나 블루 극복 온라인 작품전시회

어반드로잉스케치, 왁스타블릿 등 70점

(단양=뉴스1) 조영석 기자 | 2020-12-31 10:45 송고
단양군 평생학습센터 수강생들의 학습전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단양군 제공)© 뉴스1
단양군 평생학습센터 수강생들의 학습전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단양군 제공)© 뉴스1

충북 단양군 평생학습센터는 수강생들의 배움에 대한 열망과 의지로 한 해 동안 진행한 수업의 결과물을 함께 공유하는 온라인 학습전시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장기화 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수강생들이 포기하지 않고 만들어낸 작품을 통해 코로나 블루를 조금이나마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올 한해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 △어반드로잉스케치 기초과정 △왁스타블릿 제작과정 등에 참여한 수강생들의 작품 70여점을 전시한다.

어반드로잉스케치 기초과정에서는 도담삼봉, 단양강 잔도 등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는 단양의 주요 관광지 등 다채로운 모습을 캔버스 위에 스케치로 담아냈다.

왁스타블릿 제작과정에서는 몰드 위에 왁스를 녹여 삼각형, 사각형, 원형 등 다채로운 모양으로 빛을 내는 아름다운 캔들을 제작했다.
랜선 전시회는 원하는 사람은 누구든 단양군과 군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 또는 배움누리 밴드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올해 군 평생학습센터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꼼꼼히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정규학습프로그램 10개 강좌와 학점은행제 2개 강좌를 마무리하는 성과를 이뤘다.

표기동 문화체육과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끝까지 함께해준 수강생들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군민의 학습욕구 해소와 역량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choys229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