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동아방송예술대, 제1회 창의혁신 캡스톤디자인경진대회 우수상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12-24 15:15 송고 | 2020-12-24 19:20 최종수정
제1회 창의혁신캡스톤디자인경진대회 도전상 수상<strong> </strong>© 뉴스1
제1회 창의혁신캡스톤디자인경진대회 도전상 수상 © 뉴스1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 광고제작과, 뉴미디어콘텐츠과 재학생들이 제1회 창의혁신 캡스톤디자인경진대회에서 우수상, 창의상, 도전상을 각각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산학협력학회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는 대학과 산업체간의 다양한 교육, 연구, 사업 활동과 관련된 실천적인 모범사례를 발굴하고 그 성과를 공유, 확산하여 산학협력활동의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전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서는 광고제작과 김유진 외 13명, 뉴미디어콘텐츠과 구가회 외 3명 등 총 4개 팀이 참여해 모두가 입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대회에 출전한 학생들에게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김상교)에서 작품 제작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를 지원하였으며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은 코로나19 위기상황으로 인해 온라인과 우편으로 진행됐다.

김상교 LINC+사업단장은 “캡스톤디자인교육은 대학이 공급하는 인재와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 사이에 발생하는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범국가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현장밀착형 교육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전문가를 양성해내는 전문대학의 비전과도 일맥상통하는 것”이라며 “본 대회가 일회성에 국한되지 않고 정기대회로 자리매김하여 학생들의 참여가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