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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교육청, 전화친절도 평가 우수기관 선정

(공주=뉴스1) 조문현 기자 | 2020-12-17 11:58 송고
백옥희 공주교육장이 학교 인근 교차로에서 교통안전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뉴스1
백옥희 공주교육장이 학교 인근 교차로에서 교통안전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뉴스1

충남 공주교육지원청이 충남도교육청에서 각부서, 직속기관, 교육지원청 등 42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0 하반기 전화친절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17일 공주교육청에 따르면 올 하반기 실시된 평가는 충남교육청이 10~11월 외부 측정기관에 의뢰해 고객의 입장에서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체감만족도 등의 평가 항목별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했다.

그동안 공주교육청은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해 전 직원 친절교육과 상·하반기 친절우수공무원을 선정하는 등 친절도 제고에 노력해 왔다.

백옥희 공주교육장은“이번 전화친절도 결과로 공주교육의 친절도 위상이 한층 높아졌다. 고객을 우선해 전화민원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직원이 노력해준 결과”라며“앞으로도 친절도 향상을 위해 전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ho7112@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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