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시아/영상 갈무리 © 뉴스1 |
15일 '마녀2' 배급사 NEW와 신시아 소속사 앤드마크 관계자에 따르면 신시아는 오디션을 통해 '마녀2'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신시아는 아직 작품 활동이 없는 신인 배우로 소속사 누리집(홈페이지)에 정식 프로필도 없다. 이 가운데 신시아는 1408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2'에 캐스팅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신시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고, 최근 한 화장품 브랜드 광고에 등장했던 사실이 알려졌다. 해당 광고에서 신시아는 발레 선생님 역할로 등장, 단아한 미모 및 깔끔하고 풋풋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화제에 중심에 선 신시아는 2018년 개봉한 '마녀'의 김다미를 이어 '마녀2' 주연으로 나서게 됐다. 앞서 김다미는 '마녀'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당시 각종 신인여우상 트로피를 휩쓸며 주목 받은 바 있어 신시아가 '마녀2'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 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김다미 분) 앞에 한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 영화다. 지난 2018년 6월 개봉해 318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마녀2'는 이 영화의 속편이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