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로운,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1년 1월18일 첫 방송 확정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12-10 09:19 송고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뉴스1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뉴스1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가 2021년 1월18일 첫 방송을 확정 지으면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극본 채윤/ 연출 이동윤) 측은 10일 "2021년 1월18일 방송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히며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 등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 윤송아(원진아 분)는 강단 있는 성격이 엿보이는 단단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보일 듯 말 듯 어렴풋한 미소를 숨긴 듯해 그녀의 속마음을 더욱 알고 싶게 만든다. 채현승(로운 분)에게서는 보기만 해도 몽글몽글해지는 따스함이 퍼져 나오고 있다. 오직 한 곳을 향하는 달곰한 눈빛 역시 심장을 콩닥거리게 한다.

슈트의 정석을 보여주는 이재신(이현욱 분)에게는 어른 남자의 여유로움이 넘치고 있다. 윤송아, 채현승이 있는 '끌라르' 마케팅팀의 팀장으로서 본인이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달려온 그가 내면에 또 어떤 야망을 품고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효주(이주빈 분)는 '끌라르' 창업주의 손녀이자 촉망받는 포토그래퍼답게 화려한 패션이 먼저 시선을 강탈한다. 차갑고 시크한 표정 속에 외로움을 감춘 그녀가 윤송아, 채현승, 이재신과 어떻게 얽히고설키며 예측 불가의 상황을 만들어낼지 긴장감을 돋우고 있다.
한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1월18일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