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수능 수험표만 인증하면 끝"…시원스쿨랩, 수험생 대상 할인

전 강좌 7일 체험 및 각종 패키지 할인쿠폰 발급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2020-12-04 10:48 송고
© 뉴스1
© 뉴스1

시원스쿨랩의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수험생을 위해 강의 할인과 선물을 증정하는 '수능 끝, 혜택 시작! 집콕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수험표 사진을 찍어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연말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할인 등의 혜택은 온라인 강의에 적용된다. 당첨된 경품은 배송 또는 모바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수험표를 인증하는 모든 참여자는 시원스쿨랩 인강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전 강좌 7일 수강권 △처음토익 패키지 3만원 할인쿠폰 △아이패드 프리패스 패키지 2만원 할인쿠폰 △기타 패키지 1만원 할인쿠폰 등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전 강좌 7일 체험권'을 이용하면 토익, 토익 스피킹, 오픽, 토플, 텝스, 지텔프, 아이엘츠, SPA, 영문법 등 모든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할인받을 수 있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패키지는 토익 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를 대상으로 LC와 RC, 어휘(VOCA)를 한 번에 공부하는 구성이다. '아이패드 프리패스' 패키지는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또는 8세대 중 하나를 고르고 시원스쿨랩의 모든 강의를 365일 동안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서는 △에어팟 프로(1명) △BHC 맛초킹 치킨과 콜라(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카카오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수능 일정도 변경되는 등 공부에 어려움이 많았던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혜택을 준비했다"며 "수능이 끝나도 자유로운 외출이 힘든 상황이지만 인강을 활용하면서 꿈을 향한 발걸음을 내딛는 새 출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au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