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강원 정선 파크로쉬, 연말 특별 메뉴 연달아 출시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0-12-03 12:42 송고
파크로쉬의 정선윈터티세트
파크로쉬의 정선윈터티세트

강원도 정선에 자리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연말을 맞아 티 세트를 비롯한 겨울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오는 4일부터 2021년 2월28일까지 '정선 윈터 티 세트'를 판매한다. 차는 로쉬 카페와 전면이 유리로 이뤄져 정선의 자연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글라스 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다.
 
해당 티 세트는 파크로쉬 웰니스 티와 5종 디저트로 구성했다. 웰니스 티는 정선 더덕차, 오미자 효소차, 쑥꽃차, 메밀차, 감잎차, 유자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는 수수부꾸미를 비롯해 정선 전통다과에서 영감받은 쑥 무스 케이크, 떡 샌드위치, 머루 효소 젤리, 반 건시를 제공한다.
  
레스토랑에선 크리스마스를 맞아 24일부터 26일까지 하루 10세트만 한정 판매하는 '나이스 미트(Meat) 유 & 씨(Sea) 유 인 2021'를 선보인다. 소 꽃등심, 양갈비, 랍스터, 전복, 새우 등을 그릴에 구운 메뉴로 전채요리로 아뮤즈 부쉬와 샐러드, 매쉬 포테이토, 카포나타, 감자튀김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파크로쉬 바에선 '스파클링 홀리데이' 샴페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이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샴페인 주문 시, 셰프의 특별 치즈 플래터도 제공한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