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N컷] '여신강림' 문가영·박유나·강민아, 비주얼까지 빛나는 절친 케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11-30 08:20 송고
tvN '여신강림' © 뉴스1
'여신강림' 문가영 박유나 강민아의 절친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측은 30일 문가영 박유나 강민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극 중 문가영은 민낯을 죽어도 들키기 싫어하는 메이크오버 여신 임주경 역을, 박유나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원조 새봄고 여신 강수진 역을, 강민아는 저 세상 텐션과 막강한 친화력의 소유자 최수아 역을 맡았다. 수진과 수아는 새봄고로 전학을 온 주경과 절친이 돼 워맨스를 뿜어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문가영, 박유나, 강민아가 귀여운 동물 모자를 착용하고 상큼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머리를 맞대고 싱긋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오락실에서 게임에 몰두한 세 사람의 모습은 상큼 발랄한 여고생 매력을 물씬 느끼게 한다.

'여신강림' 제작진은 "문가영과 박유나, 강민아는 극 중 절친으로 등장하는 만큼 찰떡 같은 연기합을 보여주며 유쾌하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생기발랄한 세 사람의 모습과 케미스트리가 보는 재미를 더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신강림'은 오는 12월9일 오후 10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