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산업일반

HS애드 제작 'Feel the Rhythm of KOREA'…올해의 광고PR대상 수상

이날치 밴드 '범내려온다'가락에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의 춤사위

(서울=뉴스1) 권구용 기자 | 2020-11-27 14:16 송고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서울편 갈무리(HS애드 제공)2020.11.27/뉴스1 © 뉴스1

HS애드는 회사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한국의 리듬을 느끼세요!) 캠페인이 한국광고PR실학회 선정 올해의 광고PR대상을 수상했다 27일 밝혔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2020년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PR 캠페인 중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광고와 PR업계에 올해의 광고PR상을 수여한다.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은 올해의 광고PR대상 뿐만 아니라 정부공익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캠페인은 앞서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도 오디오 부문 대상과 해외집행 광고와 공기업 부문에서 특별상 2개를 수상한 바 있다.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은 지난 7월 30일 한국관광공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Imagine your Korea' 에 첫 게시된 이래, HS애드의 뛰어난 창의력과 함께 영상 속 얼터너티브 팝 밴드 '이날치'의 신명 나는 가락과 현대무용그룹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의 중독성 있는 춤사위가 힘을 발휘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왔다.

이번 한국광고PR실학회 올해의 광고PR상 시상식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11월27일 오후 5시에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다.


inubica@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