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보이즈, 12월 데뷔 3주년 기념 겨울송 깜짝 발표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0-11-24 10:39 송고
더보이즈© 뉴스1
더보이즈© 뉴스1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3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데뷔 3주년 맞이 프로모션 ‘더 아지트: 영화(THE AZIT: 永華)’를 진행, 이에 일환으로 오는 12월7일, 윈터송 ‘크리스마시(Christmassy!)’의 음원을 전격 발표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 측은 이에 앞선 24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해당 프로모션의 체크리스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더보이즈 데뷔 3주년 윈터송 ‘크리스마시’는 한발 앞서 오는 12월5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되는 더보이즈의 팬콘 ‘더 필름 페스티벌(THE FILM FESTIVAL)’ 현장에서 전격 선공개 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2019년 12월, 데뷔 2주년 기념 프로모션 ‘더 아지트(THE AZIT)’를 통해 원조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White)’를 리메이크한 팬송을 발표한 바 있다.

1년이 지난 올 겨울, 동명의 이름에 ‘영화(永華)’라는 부제를 더한 이번 프로젝트는 ‘오래도록 빛나다’라는 뜻처럼 더보이즈의 데뷔 3주년 순간을 팬들과 한층 특별하게 자축할 예정이다.

12월 예정된 팬콘을 비롯해 콘셉트 포토 공개, 2021 시즌그리팅 발표, 전시회 등 ‘영화’를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가운데 윈터송 ‘크리스마시’ 발매까지 더해져 관심을 끈다.

더보이즈는 오는 12월5일 오후 8시, 온라인을 통해 팬콘(FAN-CON) ‘더 필름 페스티벌(THE FILM FESTIVA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 편의 ‘영화’ 같은 환상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팬콘은 기존 예정된 온-오프라인 공연에서 온라인 공연으로 전환돼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