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재훈·이정, '네버랜드 남자들의 동화' 출연…행복·꿈 찾아준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11-20 11:40 송고
크리에이터링랩 © 뉴스1
크리에이터링랩 © 뉴스1
쿨의 이재훈과 가수 이정이 유튜브 예능 '네버랜드 남자들의 동화'(NEVERLAND 남자들의 동화)에 출연한다.
피터팬이라 불릴 만큼 연예계 대표 자유로운 영혼으로 소문나 있는 이재훈과 이정은 현실의 벽에 막혀 동심을 잃고 현재를 살아가는 다양한 장르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을 환상의 섬 '네버랜드'로 초대, 그들이 잊고 지냈던 진정한 행복과 꿈을 함께 찾아주는 피터(이재훈)와 마이클(이정)로 참여 중이다.

지난 10월28일 첫 촬영이 진행됐다. 당시 이재훈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네버랜드'에 놀러 오는 친구들의 가슴 속 깊이 간직해놓은 꿈을 꺼내주고 싶다"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해 논다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정은 "어릴 적엔 불가능이란 표현을 잘 쓰지 않았다"며 "여기서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놀고 싶으면 놀고, 먹고 싶으면 먹고…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현실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을 것"이라며 즐거운 포부를 밝혔다.

이재훈과 이정은 크리에이터 3人과 함께 찾아가고 싶고, 함께하고 싶고, 꿈을 찾고 싶은 '네버랜드'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재훈과 이정의 아이 같은 모습을 본 크리에이터들은 "정말 피터팬을 보는 듯하다", "동화 같은 삶이 있다면 저런 모습이 아닐까",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들"이라고 표현했다.

'네버랜드 남자들의 동화'는 지난 13일 처음 방송됐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30분에 유튜브 크리에이터링랩 채널에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