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N화보] 김선호, 색다른 무드 속 압도적 비주얼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11-20 09:18 송고
김선호/사진제공=에스콰이어 © 뉴스1
김선호가 색다른 무드 속 돋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20일 남성지 에스콰이어는 배우 김선호와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비하인드 더 스테이지'(BEHIND THE STAGE)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김선호의 숨겨진 면모를 드러낸다는 기획을 바탕으로, 지난 2009년부터 연극 활동을 해온 그의 이력에서 모티프를 얻어 연극 무대의 한 장면을 따온 듯한 컷들로 구성되어 있다. 김선호는 슈트부터 니트 티셔츠까지, 흑백부터 새빨간 조명까지 폭넓은 착장과 세트를 소화했는데, 그는 절제된 표정과 동작만으로 일관된 무드를 연출했다.

인터뷰에서도 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그는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 대해 감독과 작가에 대한 큰 신뢰가 있었기에 대본을 처음 읽는 순간 함께 하고 싶었던 작품이라며 "이렇게 예쁜 드라마 안에 내가 있구나"라는 생각에바쁜 일정에도 가급적 본방 사수를 한다고 밝혔다.
김선호/사진제공=에스콰이어 © 뉴스1
고정 출연 중인 KBS 2TV 예능 '1박2일'에 대해서도 큰 애정을 드러냈다. 촬영이 없을 때에도 서로가 뭐하고 있을지 궁금해할 정도로 촬영진과 각별한 사이며, 심지어 지금도 계속 점점 더 가까워지는 중인 것 같다고. 이외에도 '1박 2일' 경남 하동 편에서 심리 테스트를 받으며 눈물을 보인 이유, 가족에 대한 애정, 연극 무대에 대한 욕심 등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한편 김선호는 내년 1월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S 씨어터에 오르는 연극 '얼음'을 준비 중이다. 무대에 실재하지 않는 살인 용의자 소년을 두 형사가 취조하며 진행되는 2인극으로, 김선호는 '형사2'로 분한다.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