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악뮤 "SNS 언팔로우? 해프닝 아닌 사소한 일…평화롭다" 너스레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11-16 13:39 송고
악뮤/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악뮤/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듀오 악뮤(AKMU)가 서로 SNS 상에서 언팔로우한 사연에 대해 비화를 밝혔다.
악뮤는 16일 오후 세 번째 싱글 '해프닝'(HAPPENING)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날 이찬혁은 최근 동생 이수현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우를 끊은 것에 대해 "그게 그렇게 큰 일이 될 줄 몰랐고, 불화아니냐는 기사가 나오고 그랬는데 일이 이렇게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사실 아무생각 없이 했다. 제가 가지고 있는 SNS의 분위기와 조금 더 맞는 팔로잉을 하고 싶어서 그게 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수현도 "저도 아침에 기사보고 알았다. 언팔 이슈가 귀여운 불화설이라고 뜨더라"며 "저희는 아무런 싸움이 없었고, 평화롭게 지냈고 오빠가 언팔한 사실을 들어도 정말 아무렇지 않았다"며 웃었다. 이어 "저희가 팔로우 한 것 자체도 남매들이 팔로우하냐는 반응도 있지 않았나. 해프닝도 아닌 사소한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악뮤는 정규 3집 '항해' 이후 1년2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번 싱글 '해프닝'은 이찬혁이 작사·작곡·프로듀싱했고 그룹 아이콘의 히트곡 '사랑을 했다'를 공동 작곡한 MILLENIUM과 기타리스트 SIHWANG이 참여했다.
'해프닝'은 '항해'의 다음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펼치기 전, 꼭 짚고 넘어가야 하는 감정을 담은 곡으로, 앞으로 악뮤가 들려줄 아름다운 서사의 자연스러운 전개를 위한 장치이자 또 한 번의 도약을 예고하는 노래다. 16일 오후 6시 공개.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