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N화보] 있지, 5인5색 빈틈 없는 비주얼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11-13 11:44 송고
있지/사진제공=엘르 © 뉴스1
걸그룹 있지(ITZY)가 엘르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촬영은 있지의 패셔너블한 모습을 담는 데 주력했다. 13일 공개된 화보에서 다섯 멤버 또한 버버리의 클래식한 매력을 성공적으로 새롭게 소화하며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있지는 아티스트로서 성장하고 싶은 바람에 대해 이야기 했다. 리더 예지는 "다섯 멤버가 그린 전체적인 그림을 눈으로 확인할 때 잘 끝냈다는 느낌이 들면 기분이 좋다"라고 말하며 팀워크를 자랑했다. 리아는 "음색이나 목소리가 주는 표현력에 감동을 받는 편이라 음색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답하며 보컬로서 욕심을 드러냈고, 류진은 "무대에 오르기 전의 긴장감도 에너지로 발산하려고 한다. 라이브까지 소화하는 것이 우리의 퍼포먼스라고 생각한다"며 당찬 매력을 보였다.
있지/사진제공=엘르 © 뉴스1
솔직하고 당당한 있지의 노래에 대한 질문에 채령은 "우리의 노랫말이 누군가에게는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중요한 메시지가 될 수 있다"고 대답했으며, 유나는 "솔직한 삶이야말로 나를 가장 당당하고 자유롭게 만든다. 주어진 것에 최선을 다할 때 자존감을 지킬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답하기도 했다.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음악 방송과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슈퍼 신인 있지는 세 번째 미니 앨범 '낫 샤이'(Not Shy)로 자체 초동 신기록을 경신하며 성공적인 활동을 마쳤다. 사랑스러운 있지의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