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키즈, '마이크로 스우시' 아이템 선봬

쉐르파 후드티·기모 맨투맨 등에 나이키 로고 더해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0-11-13 09:01 송고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키즈 '마이크로 스우시' 패턴을 적용한 신상품.© 뉴스1
·
한세드림이 운영하는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키즈가 '마이크로 스우시' 패턴을 적용한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쉐르파 후드티·맨투맨·조거팬츠 등 일상복과 트레이닝복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네온 컬러로 테이핑 처리된 나이키 로고인 '스우시'가 특징이다.
    
먼저 한 겨울까지 포근하게 입을 수 있는 '스우시 셰르파 후드티'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셰르파 소재를 적용했다. 또 가슴 중앙에 나이키 로고와 후드·소매·밑단 부분에 마이크로 스우시 패턴을 적용해 트렌디함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깔끔한 아이보리와 톡톡 튀는 레드 2가지로 선보였다.

일상복으로 활용도가 높은 '마이크로 스우시 맨투맨'도 선보였다. 기모 안감을 사용해 추운 날씨에 이너로 활용하기 좋으며 맨투맨 앞 부분에 포켓을 추가해 실용성까지 높였다. 어깨에서 소매까지 이어지는 라인에 마이크로 스우시 패턴을 처리했고 색상은 활용도 높은 블랙과 그레이로 마련됐다.

상의 아이템과 세트로 착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 스우시 팬츠'도 내놨다. 허리 밴딩 처리로 편안하고 활동적인 착용감을 자랑하며 기모 안감을 사용해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상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팬츠의 사이드 라인에 마이크로 스우시 패턴의 테이핑을 적용하며 디테일을 가미했다.

한세드림 오건영 바잉 MD는 "나이키키즈의 마이크로 스우시 라인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우리 아이들의 겨울 패션에 특별함을 더해 줄 것"이라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이번 제품들과 함께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