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아내의 맛' 박휘순, 아내 천예지와 달달 신혼…윤은혜 닮은꼴 눈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11-04 07:49 송고 | 2020-11-04 10:13 최종수정
TV조선 '아내의 맛' © 뉴스1

개그맨 박휘순의 아내 천예지가 '아내의 맛'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 3일 방송된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박휘순 천예지 부부의 '신혼 일주일 차'가 담겼다.

이날 박휘순은 인공지능 알람에 아침을 맞이했다. 침실에서 곧장 부엌으로 향한 박휘순은 9가지 건강 보조제를 먹고 거실로 나와 스트레칭을 하며 일과를 시작했다.

이때 잠에서 깬 예비 신부 천예지가 등장, 운동 자세를 바로잡아 줬고, 외출하는 박휘순의 면도까지 해주는 특급 내조를 발휘했다. 특히 박휘순의 아내 천예지는 윤은혜를 닮은 단아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그날 밤 외출에서 돌아온 박휘순은 천예지로부터 받은 마사지에 힘입어 옷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옷 방 정리에 나섰다. 그러나 추억이 담긴 가발과 의상 등을 버리기 아까워하는 박휘순과 아랑곳하지 않고 옷을 정리하는 천예지 사이에 어색한 기운이 흘렀다.

하지만 박휘순은 개그 본능을 발휘해 천예지에게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정성스럽게 차려준 저녁상에 무한 칭찬을 건네며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결혼 발표 이후 더욱더 무르익은 관계와 내일이 기대된다는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에서 앞으로의 신혼 생활에 관심이 모아졌다.

한편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